상품 Q&A

뒤로가기
제목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크로노스(ip:)

작성일 2021-11-16 09:11:52

조회 158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as절차에 대하여 안내해드립니다

먼저 고객님께서 제품을 잘 포장해주셔서 메모지에 고객님 성함, 연락처, 수리가 필요한 내용을 메모에 적어주시고
제품과 동봉하여 선불로 저희 업체로 택배를 보내주세요

그리고 나서 저희가 택배를 회수하여 검수하고 as비용이 나올경우 수리전 고객님께 통화를 드리고

고객님께서 수리하신다고 하면 as후 수리비용을 입금하시고 발송해 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고객만족센터 운영안내

02.323.2384 월요일 ~ 금요일 09:00 ~ 18:00
주말/공휴일에는 문의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무통장입금계좌안내

예금주: 도우덱인터내셔날(주)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을 확인해 주세요.
기업은행 049-053799-01-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