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Q&A

뒤로가기
제목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크로노스(ip:)

작성일 2023-05-30 09:29:18

조회 59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도우덱입니다.
시계a/s를 하시려면 고객님께서 먼저 선불택배로 상품을 업체로 보내주셔야 하며 상품 보내주실때 메모에 고객님 성함,연락처, 주소, 수리내용을 적어서 동봉해 주시요.
상품이 업체로 입고되면 수리가 시작되고 수리완료 이후 고객님께 수리비용 택배비 입금 계좌를 문자로 발송해 드립니다.
수리비용을 확인하시고 수리를 하시고자 하신다면 상품을 업체로 보내신 이후 도우덱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셔서 내용 말씀 해주시면 상품 회수 이후 수리비용 확인 후 고객님께 연락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보내주실 주소는 인천 부평구 부평대로 337 제이타워3차 339호 도우덱인터내셔날입니다.

보내주실때
고객님 성함, 연락처,주소
상세한 수리내용 적어서 동봉해주시고
택배비 선불로 보내주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고객만족센터 운영안내

02.323.2384 월요일 ~ 금요일 09:00 ~ 18:00
주말/공휴일에는 문의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무통장입금계좌안내

예금주: 도우덱인터내셔날(주)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을 확인해 주세요.
기업은행 049-053799-01-017